본문 바로가기

고객서비스

서비스 시정보상

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·보상
  • 잘못된 업무처리로 인해 고객이 이의를 제기하였을 경우에는 신속히 보완하여 만족할 수 있는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적절하게 보상하겠습니다.
  • 업무처리의 불편 및 불만사항을 알려주시면 서비스를 시정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  • 담당자는 업무와 관련하여 어떠한 금품이나 향응도 받지 않을 것이며, 만약 금품수수 등 비리행위가 있을 시에는 사실 확인을 거쳐 해당 직원을 엄중하게 조치하겠습니다.

콘텐츠 만족도 조사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?

만족도 조사

담당자 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