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고객서비스

고객참여 및 의견제시

고객참여 및 의견제시
  • 서비스에 대한 시정요구 및 개선의견이 있으시면 홈페이지, 우편, 방문, 전화 등 방법을 통해 언제든지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담당자를 지정하여 고객의 제안 및 의견에 대해서는 신속히 검토하여 처리하고 그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.
    • 단순질의·건의 등 홈페이지 민원 답변 : 7일 이내
    • 서면민원, 국민신문고 이첩민원 답변 : 7일 이내
  • 업무 성격상 처리기간이 7일 이상 소요되는 경우에는 중간처리 상황과 처리 예정 기한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처리결과를 알려드릴 때에는 결과와 함께 상세한 설명을 드리고, 담당자의 이름과 연락처를 알려 의문사항이나 궁금한 사항을 확인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인터넷
케이워터운영관리 홈페이지(www.kwateromc.co.kr) 고객서비스
주소
(김포지사) (우 10135)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아라육로270번길 74길 경영전략팀
문의전화
031-999-7802
팩스
031-999-7888

콘텐츠 만족도 조사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?

만족도 조사

담당자 정보